left right

GENERAL AVIATION

일반항공의 사회공헌

HOME > GENERAL AVIATION > 일반항공의 사회공헌

일반항공의 사회공헌

img
VITAL SERVICES FOR YOUR COMMUNITY
  • 미국에서는 미국 각지의 소형항공기와 소형공항에 사회공동체가 여러 측면에서 매일 크게 의존하고 있다. General Aviation (GA)는 각 개인, 가족, 교회, 병원, 학교, 소기업 등 수많은 사회 공동체에 대하여 수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새로운 에너지 자원을 모색하기 위한 최신의 구매 카탈로그가 밤사이 도착하였다는 보고를 하여 주는 것부터 시작하여 GA는 사회 공동체가 보다 안전하고, 질높은 삶을 유지하며, 건강하고 생산성 높은 생활을 영위하는데 공헌하고 있다.
  • img
  • 1 There’s a Community Airport Near You
    icon
    미국은 20,000여 개소의 공항을 보유 한 축복받은 국가이 며, 이중 540개소 의 공항만이 정기여객 항공사들이 이 용하고 있다.
    자세히 +
    There’s a Community Airport Near You 닫기
    img
    icon
    미국은 20,000여 개소의 공항을 보유한 축복받은 국가이며, 이중3%미만의 540여개의 공항만이 정기여객 항공사들이 활용하고 있다. 미국의 도로와 고속도로중 3%만이 자동차가 이용하고 있다면 얼마나 불편하겠는가 상상할 수 있다.
    이 공항 중. General Aviation (GA) 조종사들이 직접 이용할 수 있는 공공의 공항은 약 5,300여 개소가 된다. 나머지는 개인비행장으로서, 개인의 용도, 농사, 회사업무용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이 시설을 이용하기 위하여서는 사전에 소유주로부터 허락을 받아야 한다.
  • 2 Medical Evacuation & Supplies
    icon
    가족이나 친지, 이웃에 응급환자가 발생하면 GA는 즉시 응급의료구급 역할을 수행한다.
    자세히 +
    Medical Evacuation & Supplies 닫기
    img
    icon
    사랑하는 가족, 친지, 이웃이 응급의료를 필요로 할 때, General Aviation (GA) 는 매년 수많은 사람들의 생과 사를 가르는 긴급한 의료구급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긴급한 의약품, 장기기증, 뱀 혹은 독충의 해독제, 긴급 수혈등이 필요한 때, GA는 이러한 것들의 긴급 공수한다.
  • 3 Helping Sick & Injured Children
    icon
    수많은 개인면허 조종사들과 소 기업들 이 자기 소유의 항공기를 병들고 부상 당한 환자를 위하여 제공하고 있다.
    자세히 +
    Helping Sick & Injured Children 닫기
    img
    icon
    소형 항공기와 소형공항을 통하여 어린이 암환자, 어린이 중화상, 부상당한 어린이들을 부모가 시골의 지역에 멀리 떨어져 있어도 세계적 수준의 대도시 병원으로 무료 후송한다.
    수많은 개인조종사들과 중소기업을 포함한 거의 대부분 기업들이 특별한 의과치료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항공이송을 위하여 자기 소유의 항공기를 이용하도록 제공하지만, 비용을 청구하거나 혹은 상업적인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는다.
  • 4 Weather Reporting
    icon
    각 지방의 기상관측은 미국의 조종사 들에게 제공되는 기상 정보시스템으로 부터 예보되어 나온다.
    자세히 +
    Weather Reporting 닫기
    img
    icon
    각 지방의 기상관측은 미국의 조종사들에게 제공되는 기상 정보시스템으로부터 예보되어 나온다. 매번 텔레비전에 온도, 구름, 강우, 바람 등의 기상도가 나올 때마다 미 전역에 산재하여 있는 수 많은 공항의 기상대로부터 직접 통보되는 것이다.
    기상대에서 폭우, 폭풍의 접근을 예측하는 기상 레이더는 항공기 조종사들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설치된 것이다.
  • 5 Local Business
    icon
    회사업무를 위하여 항공기를 이용하는 것은 포츈500대 기업의 이야기가 아니다. 수 많은 중소기업의 현황이다.
    자세히 +
    Local Businesses 닫기
    img
    icon
    회사업무를 위하여 항공기를 이용하는 것은 포츈500대 기업의 이야기가 아니다. 수 많은 중소기업이 현재 적극 활용하고 있다.
    대부분의 중소기업가들은 자기의 영업지역 내에서 소형공항을 이용하여 주요 사업동반자나 주요 고객을 방문하는 것이 빠르고 편리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대개의 경우, 이들은 General Aviation (GA)를 고용 직원이나 판매원들에게 정기 교통수단으로 제공하여 다른 주에 소재하는 공급자들과 공급계약을 맺고, 또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등 사업의 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다.
    미 전역에 걸쳐서, 세계시장을 공략하고 경쟁력을 키우는 데는 소형공항이 기업공동체에 필수 불가결하다는 것을 모두가 인지하고 있다. 대부분의 세계제조기업들은, GA 만이 제공할 수 있는 신속하고 접근 가능한 공공의 공항10마일 이내에 위치하고 있다..
  • 6 Transportation
    icon
    미국에서는 매년 약 1억6천6백만의 교통인구가 소형GA항공기를 이용한다. 이는 211,000대의 GA항공기가 국가 최대의 항공편를 이루고 있는 셈이다.
    자세히 +
    Transportation 닫기
    img
    icon
    미국에서는 매년 약 1억6천6백만의 교통인구가 소형GA항공기를 이용한다. 이는 211,000대의 GA항공기가 국가 최대의 항공편를 이루고 있는 셈이다. 이것은 아메리칸에어, 유나이티드 에어, 노스웨스트 항공을 합한 것 보다 많은 숫자이다.
    미국의 항공고속도로는 국가의 고속도로망과 매우 흡사하다. 양쪽모두 유류의 교통세로서 재정적 뒷 바침이 되고 있으며 또한 미국의 교통 수요에 응하고 있다
    지역의 공항은 고속도로 망의 입출구 역할을 수행하고 있어서, 인근지역 주민의 항공교통의 입출을 맏고 있다. 많은 GA는 소규모 지역간의 사이를 비행하지만, 혹은 정기여객 항공사를 이용하기 위하여 대형의 공항을 오가기도 한다.
  • 7 Jobs & Careers
    icon
    미국에서는 GA가 130만개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있으며, 총 산업 규모가 1억5천만 불에 달한다.
    자세히 +
    Jobs & Careers 닫기
    img
    icon
    130만개의 일자리와 1억5천만불 규모.
    미국에서는 GA가 130만개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있으며, 총 산업 규모가 1억5천만 불에 달한다. 그 결과 GA를 위한 일자리가 미 전역에 걸쳐 상존한다.
    비행교관으로부터, 엔지니어, 관제사, 최고조종사에 이르는 경력이 있으며, 그 범위가 다양하다.
    고임금과 직업의 안정성
    많은 관련직종이 대졸, 전문대, 혹은 특수교육, 혹은 미연방 항공국의 자격증을 필요로 하며 안정된 직업과 고임금을 보장하고 있다.
    대부분의 직종이 필기시험, 구두시험, 그리고 숙련도 테스트를 거치고 있다. 이 모든 시험은 각 개인이 자기가 선택한 직종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가지고 있으며, 그 지식을 실제로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지를 검사하는 것이다. 이에 추가하여 많은 직종이 정기적인 재 검사를 실시한다. 모든 조종사는 2년마다 비행 테스트를 실시하며, 6개월 내지 매 2~3년에 걸쳐 신체검사를 한다.
    경력의 기동성 및 유동성
    General Aviation (GA)은 미 전역과 세계적으로 보편화되어 있어서 항공에 종사하는 사람은 세계 어느 곳에서도 일자리를 구할 수 있다. 항공기는 밤낮으로 사람과 화물을 수송하므로 각자의 자신과 가족에 맞는 시간의 일자리가 가능하다.
    GA의 개인적인 활용
    그러므로 창공을 비행하는 항공기를 보면 그 비행을 하는 사람들과 거기에 관련된 많은 일자리를 연상하며 일반 항공이 제공하는 기회를 곰곰히 생각할 필요가 있다.
  • 8 Education
    icon
    항공은 학생들에게 수학에서 무역, 관광에 이르는 분야의 학문을 배우게끔 동기를 부여하는 가장 훌륭한 직업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히 +
    Education 닫기
    img
    icon
    항공은 학생들에게 수학에서 무역, 관광에 이르는 분야의 학문을 스스로 열심히 배워야만 얻을 수 있는 가장 훌륭한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어린아이에서부터 내면적으로 하늘을 날고 싶어하고, 새처럼 하늘을 나는 꿈을 가지고 있다. 자연이 그들은 현대의 제트기와 공중곡예 비행에 매료된다.
    이러한 매혹과 호기심 때문에 모든 학생들은 “왜 이것을 알아야 하는가?”라는 것에 대한 스스로의 답을 가지고 선생이 부여하는 고전적인 과제에 대한 연구를 열심히 하며, 그 결과 훌륭한 직업의 기회도 찾아오게 된다.
    항공은 모든 수준의 학생들에게 아래의 여러 과제들을 공부하는데 도움을 준다.
    수학 물리 화학 전자 콤퓨터 정비 기계공학
    기상 지리, 운항 경영관리, 재무 보건 건강 통계 분석
    판매 마케팅 무역 관광 상업 물체, 시스켐 엔지니어링 무선기술
    경제, 인간심리 법제, 법학
    이런 사유로 항공산업내의 많은 그룹들이 여러 수준의 학생들을 위하여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자습 자료 묶금을 개발하였다. 이러한 상호 대화식의 학습자료로서 어린이 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그리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게 되었다.
    고등학교 졸업 후, 수많은 대학과 전문대학들이 항공관련 학과를 개설하여 학위를 수여하고 있으며, 보다 전문화된 경력과 제조, 비행에 이르는 프로그램들이 존재하고 있다.